URBANROOM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진행중) 어반룸 댓글 이벤트 (댓글을 달아주시면 적립금을 드립니다.)
작성자 urbanroom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12-15 00:17: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

안녕하세요.

벌써 2015년이 2주 정도 남았다고 하니 실감도 안나고 그동안 뭐했나 싶기도 하고 이래저래 마음이 뒤숭숭한 상태이지만

저는 어느새 20대 초반에 시작한 어반룸을 20대 중반까지 지켜오게 되어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어반룸에게 바라던 점, 개선되었던 점 또는 계속 이어갔으면 하는 점 등 다양하게 어반룸을 향한 다양한 의견을 주신다면 2016년 운영에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생각하고 있는건 어반룸에서 인기가 좋은 남자친구 조공용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어서 더 다양한 커플 아이템을 준비할 생각도 있고

단골 고객님들이 많이 계시기에 회원 등급을 만들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할 생각도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를 만들어 블로그처럼 저의 일상이나 정보를 공유하거나 아니면 블로그를 따로 만들까도 생각 중이긴 합니다.


이외 다양하게 생각 중이니 여러분의 의견을 함께 내주신다면 더 좋은 어반룸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진에 관해서 불만과 불편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는걸 알고 있습니다.

제가 어반룸을 시작하고부터 계속 고민을 하고 노력을 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어반룸만의 분위기를 잃지 않고 싶은 마음도 있고 저만의 이상한 고집이 있기도 하지만

우리 고객님들께서 더 상품에 대해 신뢰를 갖고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양한 의견 댓글로 달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1,000원의 적립금을 드리고

이 중에 3분을 추첨하여 10,000원의 적립금을 넣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꼼꼼히 한 글자 한 글자 다 읽어볼테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